ABOUT 여친대행

About 여친대행

About 여친대행

Blog Article



누리꾼은 “유사 연애 감정을 이용해서 장사하는 업종 자체가 위험하다”, “너무 이상한 시스템이다. 그러니까 저런 높은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 게 아닐까”, “온라인상에서 누가 누군지도 잘 모르는 판국에 함부로 오프라인 만남은 엄청 위험하다고 생각함” 등의 반응을 보였죠.

글쓴이는 친구 커플과 차를 따로 타며 둘이 있을 땐 뭘 하든 신경을 쓰지 않겠다고 말했다. 놀이공원비, 식비, 간식비도 당연히 부담하겠다고 했다. 다만 “선입금을 할 테니 더치페이하는 척해달라”고 부탁했다.

이 작품은 분명 초기 설정을 무리하게 잡은 감이 있으나, 작가가 그러한 무리한 설정을 메꿀 수 있는 정도로 적절한 개연성을 부여하려는 흔적은 보인다. 그러나, 그러한 과정에서 자잘한 문제점들과 설정의 무리수에서 나오는 문제점들을 완전히 피하지는 못했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이 작품의 현실성은 특정세대가 오히려 평균을 넘어갈 정도로 가계 구성원들의 나이가 높게 설정되어 있다.

세련된 그림체를 보여주고 있지만 사실 내용물과 전개 면에서는 매거진 러브코미디 특징인 배덕적인 막장 분위기, 꼭 한 명 껴있는 얀데레, 독점욕이 심해 극 분위기를 긴장 상태로 몰고 가는 히로인 캐릭터를 포함하고 있는 만화기도 하다.

게시물은 사람들의 큰 관심을 끌었고 이후 몇 달이 지난 후에야 작성자의 새로운 글이 올라왔다. 또다시 여친 대행을 구하려는 건지 어떤 새로운 대행 알바를 구하려는 건지 궁금했던 이들에게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롤이나 여친대행 배그처럼 매칭을 시켜주는데 본인이 적은 한도 내에서 최대한 마춰서 매칭을 해주기 때문에

자작유머

렌탈 여친이라는 참신한 소재, 그리고 러브코미디물을 가장한 성장물, 비교적 현실적인 주인공과 히로인이라는 요소는 그동안의 다른 작품들과는 차별화되는 매력으로 독자들에게 확실하게 다가섰다고 볼 수 있다.

그는 "서로 자기라고 부르며 게임할 때는 진짜 여친이라고 잠시 착각했을 정도"라며 웃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별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렌탈여친 업계가 커지면서 이를 소재로 다루는 만화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데, 여친, 빌리겠습니다(렌탈여친)라고 불리는 작품으로 서브컬처계에서는 그나마 인지도가 조금 생겼다.

데이트 폭력 · 데이트 강간 · 스토킹 · 가정폭력 · 강제결혼 · 로맨스 스캠

어느 날 "사정 있는" 초절 미소녀, 미즈하라 치즈루와의 만남을 계기로, 그의 인생은 크게 변하기 시작하고──!?

Report this page